NATE지식

2015년 01월 07일 네이트 지식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지식 서비스 이용자 여러분께 우선 감사의 말씀 드리며, 네이트 지식 서비스를 2015년 1월7일 종료하게 되었음을 안내해드립니다. 서비스종료는 아래의 일정대로 진행됩니다. 종료 이후에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므로 반드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보기

지식노트

빅뱅 승리 ‘스트롱 베이비’ 솔로 활동 시작 ‘섹시복근’ 공개
| 09.01.08 20:57
추가지식 0 조회 152
지식공감
지식노트 내용




 

 

[뉴스엔 이현우 기자]

2009년부터 솔로 활동을 선언한 빅뱅 승리의 ‘스트롱 베이비(Strong Baby)’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올해 20살이 된 승리는 2009년 1월 1일 새해가 밝자마자 자신의 솔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그 동안 감춰졌던 섹시미를 한껏 발휘하고 있다. 지난해 태양의 ‘기도’ 엄정화의 ‘D.I.S.C.O’ 등 강한 인상을 남긴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서현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승리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전부터 파격적인 소재와 솔로 승리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승리는 꾸준한 운동으로 만들어진 탄탄한 복근과 날렵해진 얼굴 선을 공개하며 빅뱅 활동 때와 달리 섹스어필을 하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있다. 특히 승리는 여자배우와의 아슬아슬한 러브신을 선보이며 ‘소년 승리’가 아닌 ‘남자 승리’의 모습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스트롱 베이비’ 뮤직비디오는 1월 1일 공개도 하기 전부터 서버에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비디오를 올리기 조차 힘들 정도로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1월 1일 오후 12시가 다 되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음에도 공개되자마자 조회수가 10만 건을 훌쩍 넘기는 등 승리의 솔로활동에 대한 기대치가 얼마나 컸는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

빅뱅 데뷔 다큐멘터리를 통해 다른 멤버들도 깜짝 놀랄 안무 능력은 선보인 바 있는 승리는 이번 ‘스트롱 베이비’의 안무 역시 본인이 직접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12월 29일 SBS ‘가요대전’을 통해 첫 솔로무대를 선보인 승리는 오는 3일 MBC ‘쇼!음악중심’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현우 nobody@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0901020929451001
일촌 및 팬들에게 공감한 내용이 전달됩니다.

지식 추가하기


 
 

관련 검색 검색
관련 지식이 없나요? 질문하기

친구와 함께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로그인하면 친구 질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 로그인하기

친구에게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