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도 아름다운 곳이 많다는데 어떤 곳이 있을까? 여행 전문가에게 상담받고 떠나세요! 여행 전문가 상담받기
김명민씨가 찍는다는 영화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 07.12.13 13:40
답변 1 조회 79
네티즌공감
질문 내용

김명민씨 영화 찍는 다는 소리가 있던데...

 

어떤 영화에요?  찍은 영화였나?? 기억이 가무가물...

 

어떤 영화 인지.. 궁금해요~~ 알려주세요~~

 

 

일촌 및 팬들에게 공감한 내용이 전달됩니다.

답변을 등록하시면 마일리지 3점, 채택되면 30점을 더 드립니다.


 
답변
님의 답변
07.12.13 13:45
답변공감
답변 내용
큰 이미지 보기
 
 
 
무방비 도시 (Open City, 2007)
범죄, 액션 | 2008.01 | 한국
극장개봉 : 무방비 도시 2008.01.10

 

 

줄거리

국내 최고의 엘리트 형사들로 구성되어 각종 강력사건을 도맡아 처리하는 한국의 FBI, 광역수사대. 그 중에서도 최고의 검거율을 보이고 있는 광역수사대의 베테랑 형사 조대영(김명민)에게 사건 조사 중이던 연쇄살인사건 대신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는 야쿠자와 연계된 기업형 소매치기 사건을 전담하라는 상부의 지시가 내려 온다. 왠지 소매치기 사건만은 맡고 싶지가 않은 대영. 그에게는 소매치기와 관련된 지울 수 없는 기억이 남아 있다.

 화려한 외모와 신기에 가까운 손기술을 자랑하는 국제적인 기업형 소매치기 조직 삼성파의 리더 백장미(손예진). 그녀는 얼마 전 출소한 전설적인 소매치기의 대모 강만옥(김해숙)을 영입하여 조직을 확장하려 하지만 은퇴를 결심한 만옥을 설득하기는 쉽지가 않다.

 소매치기 조직의 동태 파악을 위해 잠복 중이던 대영은 우연히 라이벌 소매치기 조직에게 쫓기던 장미를 구해주게 되고, 첫 눈에 서로의 매력에 끌리게 되는 두 사람.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둘의 위험한 만남은 그렇게 시작되는데...

 

 

 

한국 영화에서 단 한번도 다루어지지 않았던 ‘광역수사대’의 활약상과 국제 소매치기 조직의 지능적이고 조직적인 범죄 현장을 리얼하게 그려낼 영화 <무방비도시>가 1월 10일, 드디어 개봉한다.

<무방비도시>에서 숨막히는 대결을 벌일 ‘광역수사대’와 ‘기업형 국제 소매치기 조직’의 설정은 그 이름만으로도 관객들에게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술 3단 이상의 정예요원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최강의 ‘광역수사대’. 그리고 보다 조직적이면서 커다란 규모의 범죄를 저지르기 위해 최고의 조직원들로 구성된 ‘기업형 국제 소매치기 조직’. 한국 영화 사상 최초로 이 두 집단의 세계를 리얼한 묘사를 통해 관객들에게 선보일 <무방비도시>는 <와일드카드>, <범죄의 재구성>, <타짜>에서 이미 경험했던 냉혹한 범죄의 세계와 그들을 뒤쫓는 초강력 수사대의 활약상을 한 층 더 생생하게 보여줄 것이다.

<무방비도시>는 제작 전부터 주인공 김명민과 손예진의 이미지 변신에 대한 기대로 주목을 받았다. 이성적이고 인텔리적인 이미지의 김명민은 이번 영화에서 광역수사대의 거칠고 남성적인 천부적 형사 조대영으로 180도 변신했다.

 

청순 미인 손예진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갖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소매치기 조직의 리더 백장미 역을 맡아 치명적인 섹시미를 가진 도발적인 여성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무방비도시>의 광역수사대의 리더 오연수 반장 역할에는 연기파 배우 손병호가, 소매치기 세계의 전설적인 대모 역할에는 한국의 어머니상 김해숙이 캐스팅되어 화려한 배우진을 자랑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력 대결 등 볼거리 넘치는 <무방비도시>는 2008년 상반기 영화 중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출처 : 검색 후 편집
일촌 및 팬들에게 공감한 내용이 전달됩니다.

 
 

인사 입력 영역

답변을 채택하였습니다.
답변등록 회원님께 감사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관련 검색 검색
관련 지식이 없나요? 질문하기

친구와 함께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로그인하면 친구 질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 로그인하기

친구에게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