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도 아름다운 곳이 많다는데 어떤 곳이 있을까? 여행 전문가에게 상담받고 떠나세요! 여행 전문가 상담받기
몰디브까지 가려면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
질문왕 | 08.06.07 16:39
답변 2 조회 1,351
네티즌공감
질문 내용
몰디브까지 가려면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
일촌 및 팬들에게 공감한 내용이 전달됩니다.


 
답변
님의 답변
답변채택왕 | 08.07.05 20:05
답변공감
답변 내용

인천공항을 기준으로 몰디브까지 비행으로 걸리는 시간은 대략 13시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몰디브로 직항을 하는 비행기는 아직까지 없어 다른 나라들을 경우해 가야합니다.

13시간은 싱가폴은 경우했을 경우해 해당됩니다.

 

기타 몰리브 관련 아래 자료를 참고하세요

 


지상 최고의 낙원 몰디브

느긋하고, 평화로운 몰디브 사람들과 오염되지 않고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적도의 해변과 바다, 여러 가지 색의 산호초와 그 주위를 여유있게 맴도는 무지개 색깔의 물고기들이 여러분을 황홀하게 할 것입니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 최고급의 음식 그리고 최신 시설들이 여러분들의 만족을 위해서 마련되어 있습니다.

 

몰디브의 개요

맑고, 투명한 인도 바다 한 복판에 있는 몰디브는 수 천년동안 사람들에겐 정체불명의 신비의 섬이었습니다. 현재 몰디브에서는 총 80개의 섬들이 리조트로 개발되었고 매일 몰디브로 향하는 비행기들이 유럽, 중동 그리고 아시아로부터  도착합니다.

느긋하고 평화로운 몰디브 사람들과 오염되지 않고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적도의 해변과 바다, 여러 가지 색의 산호초와 그 주위를 여유있게 맴도는 무지개 색깔의 물고기들이 여러분을 황홀하게 할 것입니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 최고급 음식 그리고 최신 시설들이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도양의 적도 한가운데 1,200여개의 반짝이는 예쁜섬으로 이루어진 나라 몰디브, 그 신비로운 모습 만큼이나 아직 알려진바 없는 몰디브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몰디브 역사

몰디브는 BC 1세기 경 스리랑카, 인도 사람들이 이주해 왔고 , 11세기경에선 아랍국과의 교역이 활발해지면서 이슬람군주국으로 변모 하였습니다. 16세기 중엽 포르투칼의 지배 아래 잠시 내정 간섭을 받았으나 1887년부터 1965년까지 영국의 보호령이 되면서 서양문물 및 영어 문화권의 영향 또한 받기 시작했습니다. 1968년 공화국으로 탈바꿈하였고 현재의 대통령이 약 20년간 장기 집권하고 있는 인도양의 모슬렘 국가입니다.

 

 

질문하신 몰디브 여행의 비행시간

인천에서 몰디브까지 가는 방법은 오직 하늘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한국에서 몰디브를 가는 직항 노선은 아쉽게도 아직까지는 운항되지 않는다.

항공사별로 상하이나, 두바이, 도쿄, 싱가포르 등을 거쳐 몰디브로 들어가게 되는데, 경유시간을 줄여 바로 몰디브로 들어갈 것인지, 아니면 경유지에서 짧게는 반일 길게는 하루 이상을 머무르며 또 다른 여행을 한 것인지를 선택하는 것이 여행의 첫 순서입니다.

가장 편한 스케줄은 싱가폴 항공으로 경유하여 몰디브까지 편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일단 싱가폴에서 비행기를 갈아타는 시간의 여유가 있어 싱가폴 관광까지 할 수 있기에

몰디브 가는 길에 주어진 보너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싱가폴에서 1박을 할 수도 있고요

 

인천에서 싱가폴까지는 6시간30분 소요되며

싱가폴에서 몰디브까지의 비행시간은 4시간 30분 정도입니다.

 


 

출처
http://www.newpactour.com/i-maldives.htm
http://www.traveltimes.co.kr/news/news_tview.asp?idx=61788

 

출처 : 본문기재등
일촌 및 팬들에게 공감한 내용이 전달됩니다.

 
답변
님의 답변
08.07.13 12:51
답변공감
답변 내용

몰디브는 섬이 아니라 국가 입니다. 그 몰디브란 나라는 섬들로 이루어진 국가 이고요.

 

그 섬들중에 일부 섬들을 리조트로 개발 한거고요. 보통 1개의 섬이 1개의 리조트로 되어 있습니다. 딱 섬에 들어가면 원주민 이런분들 안계시고 오직 리조트 시설만 있습니다. 그리고 섬 끝에서 끝을 가는데 걸어서 10분정도에 다 갈정도로 작은섬들입니다.

 

몰디브는 워낙 인기 있는 여행지 이기 때문에 3~6개월전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원하는 곳으로 못가는 경우가 많지만 잘 찾아보면 있을수도 있어요... 특히 항공의 예약은 보통 늦어도 3개월 전에 하지 않으면 대기로 기다려야 합니다. 대기가 안풀리면. 항공권을 못구하는거겠죠...

 

일반적으로 몰디브 관광객을 보면 50-30-10-10(유럽-일본-한국-기타)의 비율이라고 합니다.

 

저두 2년전에 신혼여행으로 다녀 오긴했지만 많이 비싸요^^;;

 

일단 몰디브로 가시기로 하셨다면 그 담으로 하셔야 할일은 바로 항공권 예약 입니다. 몰디브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들 많으니까. 리조트 선택하기 전에 빨리 항공권부터 예약 걸오놓으세여.

 

몰디브로 가는 항공편은

1. 인천-싱가폴-말레(몰디브)- 싱가폴항공 - 중간에 싱가폴에서 기다리다가 갈아타셔야 하고요. 비행시간이 젤 짧아서 (약 10시간) 가장 선호도가 높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거의 매일 출발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2. 인천-동경-말레(몰디브) - 스리랑카항공 - 일본으로 가서 갈아타고 가는 항공이고요. 비행시간은 싱가폴항공보다 깁니다.

3. 인천-도하-말레(몰디브)- 카타르항공- 가격이 젤 저렴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하(아시안게임열리는데^^;;)까지 갔다가 와야 하기 때문에 20시간의 비행시간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출발도 1주일에 1회인걸로 알고 있고요..

4. 기타 (인천-홍콩-말레)(인천-쿠알라룸푸-말레)등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담은  어느 리조트로 갈것인가 이고요...위에 말씀드렸듯이 리조트가 곧 섬이기때문에 어디를 가냐에 따라 분위기가 약간 틀려집니다...

리조트는 크게 말레(몰디브의 공항섬)에 도착해서 리조트로 수상비행기를 타고 갈것인지 아니면 수상보트로 갈것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수상비행기를 타고 가는곳은 하늘에서 몰디브의 멋진 바다를 보며 리조트로 들어가기 때문에 환상입니다. 하지만 수상비행기가 저녁에는 뜨지 않기 때문에 보통 몰디브의 공항섬 호텔에서 1박을 하고 담날 새벽에 리조트로 들어갑니다.(위 항공의 1,2번의 경우 저녁늦게 말레 도착하기 때문에)

수상보트를 타고 가는 리조트는 도착한날 저녁에 바로 리조트로 들어가서 리조트에서 1박을 합니다.

두곳의 차이는 공항섬에서 리조트까지의 거리에 따라 운송수단이 달라지는거에여^^..

국내에 알려진 몰디브 리조트는 대부분 최고급에 속하는 리조트 일겁니다.  그중에서도 좋은 리조트들은 힐튼, 후아펜푸시, 소네바길리, 카누후라 등등 이고요. 수상빌라의 경우 1인당 300만원 정도 일겁니다. 좀 싼리조트의 비치빌라는 1인당 200만원 정도 할거고요...

참 몰디브리조트는 호텔같은 큰 건물 없어요... 다 단독빌라 형태라고 보시면 되고요 일부 싼 리조트가 2층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 힐튼 다녀왔는데 시설은 장난아니게 좋습니다.^^ 수상빌라.. 계단 내려가면 바로 바닷물속으로 풍덩^^;;

 암튼 자기가 원하는 리조트 골라서 밥은 어떻게 할까 고민하시고 예약하시면 끝~~~

 

몰디브는 다른여행지와 다르게 딱 리조트 들어가서 바다와 함께 천국같은 느낌으로 쉬다 오는 곳입니다.^^

 

바다도 워낙 섬들이 적기 때문에 한적하고요...보통 적은섬들은 70쌍.. 큰섬들은 300쌍 정도 인원이라고 보시면 되고요. 바다는 조용합니다... 당연히 뭐 입고 수영을하던 뭐라고 하는 사람없고요...

 

암튼 주저리 주저리 얘기 했네여.

 

아래 사진은 몰디브 힐튼의 2개 밖에 없는 빌라 이고요.  1인당 600만원이 넘는다는(5박6일 일정에...)

일촌 및 팬들에게 공감한 내용이 전달됩니다.

 
 

인사 입력 영역

답변을 채택하였습니다.
답변등록 회원님께 감사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관련 검색 검색
관련 지식이 없나요? 질문하기

친구와 함께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로그인하면 친구 질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 로그인하기

친구에게 질문하기